• 즐겨찾기 추가
  • 2020.08.18(화) 12:56
광주은행 KJ카드, 기업회원 대상 ‘2020 한가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특별 이벤트’ 실시

- KJ기업신용카드와 기업비즈니스카드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백만원 이상 구입시 2% 리워드 제공 -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2020년 09월 07일(월) 21:19
[광주/경제]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KJ카드 기업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29일까지 ‘2020 한가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20 한가위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특별 이벤트’는 KJ기업신용카드와 기업비즈니스카드로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을 5백만원 이상 구입하는 법인 및 개인사업자에게 상품권 구입 금액의 2%를 광주은행 기프트카드 또는 광주상생카드로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상품권은 광주은행 전영업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리워드 금액은 당일 기준 최대 1백만원으로 제한된다. 또한 일시불 구입시에만 리워드가 제공되며, 할부구입 금액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상품권 구입 문의는 가까운 광주은행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고객님의 풍성한 추석을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더하는 KJ카드에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현재, 광주은행 KJ카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연말까지 시행하는 ‘2020 가을 겨울 생활요금 신용카드 자동납부 이벤트’는 광주은행 신용카드로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한 개인고객에게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중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5천원씩 최대 1만원 캐시백 ▲한전 전기료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 2천원, 2회 3천원 최대 5천원 캐시백 ▲도시가스 자동납부를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 2천원, 2회 3천원, 최대 5천원 캐시백 ▲학부모 부담금 자동납부 신규 신청한 고객에게 1회·추가 납부 시 각 5천원씩 최대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