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3.06.03
순천시산림조합장, 이경우 예비후보 등록 후 본격적인 선거운동 나서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2023년 02월 27일(월) 20:38
[사회/아침신문] 정순이 기자 = 제 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를 10일 앞두고 순천시산림조합장 후보로 이경우 대의원(전)이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오는 3월 8일 선거를 두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 예비후보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경우 후보(남, 63)는 부일환경(주)을 강소기업으로 키운 성공한 사업가이고, 순천시산림조합장 예비후보자로서 그간 주변 환경의 평가에 따라 그는 젊고 다양한 경험의 리더쉽으로 새로운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대한민국 최고의 조합으로 재 도약 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동안 순천시산림조합은 순천시에 기대어 안주해 왔으나 이제는 과감한 경영혁신으로 신용사업 확대, 수목장, 하나로마트, 주유소 운영 등 다양한 부문에서 수익사업을 통해 재정자립 기반을 확립하고 나아가 조합원과 임직원이 자존감 있게 일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들겠다고 꼬집어 강조했다.

또 이번 선거에서 기호 2번을 배정 받은 이경우 후보는 "이번엔 바꿉시다. 고여 있는 물은 썩기 마련입니다. 일등 산림조합은 외부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 알뜰하게 돈을 벌어 조합원들과 함께 넉넉하게 나누는 것이다"고 전하며, 그는 "건강한 사람이 건강한 사고로 건강한 산림조합을 만들 수 있다"고 지지를 강력히 호소했다

또한 이 예비후보는 별량면 출신으로 금당고, 조선대 졸업, 목포대 경영학석사 그리고 현재는 순천대 산림자원 조경학부 박사 과정에 재학 중이다

한편, 그의 주요 공약으로는 ▲조합원의 소득 증대사업 집중 지원 ▲ 다양한 수익사업으로 재정자립 기반 확립 ▲ 조합원들께 모두 돌려 드리는 조합원 중심의 조합 ▲ 발로 뛰는 세일즈로 조합이익 극대화 ▲ 조합원과 소통강화로 고질적인 문제해결 등을 제시해 5천여 조합원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