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 추가
  • 2020.08.18(화) 12:56
순천손질멸치, ㈜순천로컬푸드 입점

핵가족·맞벌이 부부 등 소비자의 구매 욕구 충족

김영순 jlms1024@hanmail.net
2020년 09월 15일(화) 04:26
순천시 제공
[순천/사회] 김영순기자 = 순천시니어클럽의 ‘순천손질멸치’가 ㈜순천로컬푸드에 입점되었다.

그동안 순천시니어클럽 공동판매장인 꿈愛공간(순천시 저전길 4)에서만 판매하던 제품을 ㈜순천로컬푸드 호수공원점과 국가정원점에 입점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였다.

순천손질멸치는 허석 순천시장이 취임하며 경로당 방문 중 어르신들이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고 있는 것을 보고 멸치 똥이라도 따서 일자리를 창출하겠다는 아이디어로 시작된 노인일자리 특화사업으로, 어르신에게는 일자리를 제공해 드리고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에게는 간편하고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해 줌으로써 건강도 챙기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노인일자리 어르신들이 남해안 청정지역에서 들어온 멸치를 정성스럽게 손질하고 위생 포장하여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구매를 부탁드린다.'면서 '앞으로도 노년의 건강과 행복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니어클럽 유관식 관장은 “어르신들의 정성이 담긴 상품이니만큼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판로를 확대하고, 순천손질멸치를 찾는 소비자의 구매욕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순천손질멸치 및 추석선물세트 구매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니어클럽(061-745-6090)으로 하면 된다.' 고 말했다.

김영순 jlms1024@hanmail.net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